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맛집

양산 물금 커피숍 추천 궁리 크로플 맛집

by 기드리다 2021. 2. 24.

 

양산 물금 커피숍 추천으로 궁리를 소개드려요.

크로플 맛집으로 알려진 궁리는 다른 빵도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합니다. 

 

거기에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에 언덕에 위치하고 있어 조용한 분위기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양산물금맛집

 

양산 물금 커피숍 궁리
전화번호:  055-912-7987
주소: 경남 양산시 물금읍 원동로 40
매일 10:00 - 21:00 (거리두기 단축 영업 중) 원래 저녁 10시까지
주차장 있음

 

 

양산물금맛집

 

궁리 입구입니다. 이때는 할로윈 데이에 방문해서 할로윈 장식들이 보이네요.

 

양산 물금 커피숍 궁리 주차장

궁리는 카페 크기에 비해 주차장이 큰 편입니다. 주말에도 충분하고 평일에는 널럴할 정도입니다.

 

양산물금맛집

 

궁리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무난한 가격인 거 같네요.

따뜻한 크로아상을 먹으러 방문했기 때문에 아메리카노를 같이 주문했습니다.

 

양산물금맛집

 

사람이 엄청 많아서 내부 사진을 잘 찍을 수 없었네요.

 

요즘 대형 카페가 많아서 큰 카페라 할 수 없지만 대형 카페에 속하는 양산 물금 커피숍 궁리입니다.

주변에 아파트가 많아서인지 연령층은 다양하네요.

 

양산물금맛집

 

크루아상이 나왔습니다. 가운데 빵은 서비스네요. 할로윈이라 할로윈 귤도 주셨어요.

 

양산물금맛집

 

크로플은 달콤한 아이스크림에 메이플 시럽, 치즈가 뿌려져 있네요.

 

영상으로 보시면 더 좋을 거 같아 아래 영상을 첨부했습니다! 양산 물금 맛집이라 할만하네요.

 

 

 

크로플이란?

크로플은 와플과 크로아상의 합성어라 합니다. 크로아상 생지를 와플 팬 또는 와플 메이커에 넣고 약한 불에 구워 만드는 디저트라고 하네요.ㅎ 크루아상 생지를 와플 기계로 구워 내기 때문에 바삭한 식감과 풍부한 버터 맛이 일품인 빵입니다.

 

어쩐지 크로아상을 좋아하는 저는 크로플을 좋아하게 된 이유가 있었군요.

 

양산물금맛집

 

궁리 크로플은 6,800원입니다.

 

전문 베이커리를 운영하기 때문에 포장을 하러 오시는 분들도 간혹 계시네요.

포장 시 20% 할인하고 저녁 7시 이후에는 30%나 할인한다네요.

 

양산물금맛집

 

양산 물금 커피숍 궁리는 아메리카노 주문 시 원두를 주문할 수 있어요.

궁리는 호주에서 직접 로스팅, 블랜딩 한 듁스커피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양산물금맛집
양산물금맛집

 

궁리를 밖에서 보면 이렇게 잘 가꿔진 정원으로 벽처럼 둘러싸여 있어요.

도로 바로 옆이라 자칫 삭막할 뻔한데 아이디어가 좋다고 느꼈습니다.

 

양산물금맛집

 

바깥쪽 좌석이 통유리라서 인기가 많아요. 이런 풍경을 보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양산물금맛집
양산물금맛집

 

이상으로 양산 물금 커피숍 추천 궁리를 추천드렸습니다.

 

궁리는 내부 공간이 편안한 기운을 받았어요. 대신 일치하지 않은 테이블 색과 크기 때문에 정돈되지 않은 기분도 드네요.

 

인근에 가신다면 커피와 함께 달달하고 바삭한 크로플을 겨 보시는 게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