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빌게이츠 불륜 인정? 빌게이츠 여자 대단하네요.

by 기드리다 2021. 5. 18.

마이크로소프 창업자인 억만장자 빌게이츠가 5월 4일 27년간의 결혼생활을 종지 부하며 아내 멀린다 게이츠와 이혼을 합의했다고 발표해서 이슈가 되었는데요. 그의 여자 취향이 하나씩 밝혀지면서 세상이 들썩들썩합니다. 빌게이츠 불륜 인정이 맞는지 빌게이츠 여자 문제까지 살펴보겠습니다.

 

빌게이츠 불륜 사실 인정!

멀린다 게이츠는 이혼 소송 중에 결혼 생활이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파탄됐다고 밝혔습니다. 때문에 다들 이 사유가 빌게이츠의 여자 문제 때문이라고 추측했었는데요.

 

결국 빌게이츠는 대변인을 통해 “20년 전에 부적절한 관계가 있었고 원만히 해결됐다”며 불륜 의혹을 인정했습니다.

 

사건의 발단은 빌게이츠는 작년 마이크로소프트 이사회에 돌연 사임한 것에서 시작됩니다. 2019년 말에 마이크로소프트의 엔지니어인 한 여성의 글이 이사회에 전달됐는데 2000년도부터 빌 게이츠와 성적인 관계를 맺어왔다는 것인데요. 

 

이사회는 외부 로펌 자문을 받아 실제 사실로 확인하고 빌게이츠 사임을 결정했지만 빌 게이츠는 한 달 전에 자선 사업에 매진한다는 이유 먼저 사임하여 크게 이슈가 되지 않았습니다.

 

빌 게이츠 전 여자 친구

빌 게이츠 여자 문제가 이슈가 되면서 그의 전 여자 친구 앤 윈 블래 드가 소환되었습니다. 충격적인 사실은 결혼 후에도 빌 게이츠는 앤 원블래드와 매년 둘이 여행을 했다는 것인데요.

 

 

결혼 전에 혼전 합의서를 통해 매년 만남을 가진다는 내용을 합의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빌게이츠여자
빌게이츠 + 전 여자친구

 

피플지는 1997년 타임 보도를 인용해 빌 게이츠와 앤 윈블래드가 컴퓨터 콘퍼런스에서 만난 후 1984년에 데이트를 시작했고 멀린다가 MS에 합류한 1987년 헤어졌다고 하였습니다. 

 

빌게이츠가 없는 가족사진

이혼 보도가 나간 후 딸은 아래와 같은 가족사진을 올렸습니다. 빌게이츠가 빠진 가족사진으로 자녀들도 멀린다 편에 서서 지지하는 건 아닌지 추측을 하였는데요.

 

빌게이츠딸과멀린다게이츠가족
빌게이츠 딸과 멀린다 제니퍼 게이츠 (출처 그녀의 인스타)

 

그런데 며칠 후에는 아빠 빌게이츠와 오붓하게 찍은 사진을 올렸네요.

 

세계 최고 부자 중의 하나인 빌게이츠이기에 그의 삶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는 거 같습니다. 

 

빌게이츠딸-빌게이츠-행복한-사진
빌게이츠 딸 - 제니퍼 게이츠 (출처 그녀의 인스타)

 

빌게이츠는 오래전부터 멀린다와의 관계가 사랑이 없는 (loveless) 관계라고 말하곤 했었는데요. 세계 최고 부자의 삶도 우리의 삶과 크게 다르지 않다는 걸 느낍니다. 

 

돈이 모든 걸 해결해 주지는 않고 그 또한 그의 삶 속에 고통이 있고 고민이 있었지 않았나 싶습니다.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며 행복을 느끼려 노력해야겠네요. 이상으로 빌게이츠 불륜 인정 사실과 함께 빌게이츠 여자 문제도 함께 살펴봤습니다.

 

 

틱톡 LILY 인스타

 

틱톡 LILY 인스타

안녕하세요. 틱톡 LILY 인스타를 찾으시나요? 틱톡 LILY 인스타와 그리고 SNS 아이디를 같이 확인해볼까요? 틱톡 LILY 인스타 확인하시기 전에 틱톡 화살누나 릴리의 틱톡 움짤하고 사진 먼저 보고

likesnowball.tistory.com

꽃검색 하는법, 꽃검색 어플 사용 방법

 

꽃검색 하는법, 꽃검색 어플 사용 방법

어느덧 봄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겨울에 움츠려 있던 꽃봉오리 속에서 봄꽃이 피어나는 계절이 왔는데요. 강변을 거닐다 보니 이름 모를 꽃들이 궁금하여 꽃검색 하는법을 찾아보다가 모바일

likesnowball.tistory.com

응떡 창업 비용 응급실 국물 떡볶이 먹다가 호기심으로

 

응떡 창업 비용 응급실 국물 떡볶이 먹다가 호기심으로

요즘 인기 있는 응급실 국물 떡볶이를 먹다가 소자본 창업이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분식 메뉴는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간식거리인데요. 먼저 배달 주문한 응급실 국물 떡볶이 가장

likesnowball.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