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아난티 코브 회원권 가격

by 기드리다 2021. 11. 11.

부산 기장 동부산 관광단지에서 가장 유명한 아난티 코브는 회원제 리조트입니다. 회원권은 정해져 있는 한도가 있는데 이미 분양이 완료되었기 때문에 구매한 사람들로부터 양수받아야 하는데요. 아난티 코브 회원권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난티는 우리나라 첫 독립 리조트 브랜드인데요. 2006년에 처음으로 남해 갯벌을 개발하여 아난티 남해를 개발한 후 아래의 리조트를 추가로 보유하고 있어요.

 

  1. 경기도 가평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
  2. 서울 청담동 아난티 클럽 청담 (여성 회원 전용)
  3. 부산 기장 아난티 코브

 

썸네일
썸네일

 

아난티 회원권 종류

먼저 아난티 회원권 종류는 총 4가지가 있습니다. 각 회원권

 

1. 아난티 회원권

아난티의 모든 걸 즐길 수 있는 회원권입니다.

 

2. 아난티 펜트하우스 회원권

펜트하우스와 레지던스를 즐길 수 있어요.

 

3. 프라이빗 레지던스 회원권

레지던스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아난티 골프 회원권

골프만 즐길 수 있습니다.

 

아난티코브-환상의수영장
아난티코브-환상의수영장

 

아난티코브-천혜의경관
아난티코브-천혜의경관

 

아난티 코브 회원권 가격

아난티 코브 회원권 가격은 한정되어 있는 수량이기 때문에 점차 가격이 올라간다고 해요.

실제로 분양 시 가격이 1억 원이었는데 현재는 1억 7천에서 2억 원 사이로 알려져 있어요.

 

연간 총 30일 이용할 수 있는데 주중에는 20일 주말에는 10일을 사용할 수 있어요. 우리나라 리조트 중에 가장 고가랍니다.

 

우리나라 리조트 회원권 중에 가장 고가이기 때문에 차라리 연간 호텔 회원권이 가성비가 좋다는 말도 있는데요.

남해, 부산 기장의 경우 리조트 형식으로 두 세 가족이 머물를 수 있을만큼 대형 평수가 있고 자쿠지나 개인 프라이빗한 룸이 있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그러나 아난티 코브 회원권을 보유한다고 하더라도 매주 경쟁하여 예약하여야 하고 추가로 금액을 지불해야 한다는 점에서는 단점이라 할 수 있겠어요. 

 

 

아난티 코브 회원권 사면 숙박 무료일까?

아난티 코브 회원권은 일종의 예약권이기 때문에 따로 숙박비를 추가 지불하여야 해요.

예를 들어 성수기에는 경쟁이 심해지면서 무려 1박에 40만원을 지불하여야 한다고 하네요.

 

아난티코브-숙박비-2021년6월기준
아난티코브 숙박비 (2021년 6월 기준)

 

아난티 코브 회원권 거래하는 곳

회원권을 거래소를 통해 거래하기도 하는데 아난티 같은 경우는 아난티만의 거래소를 만들었는데 그게 바로 '아난티 버틀러'라는 곳입니다.

 

거래소 같은 경우는 무조건 싸게 매입하여야 하고 그렇게 해야 이득을 내는 구조인데요. 아난티 버틀러는 아난티에서 회원권의 가치가 저하되는 걸 막기 위해 특별하게 관리해주고 직접 아난티에서 거래 관리 감독해주기 때문에 믿을만한 거 같네요.

 

 

이상으로 아난티 코브 회원권 가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1. 60대 혈압 정상범위

 

60대 혈압 정상범위

일반적으로 나이가 들어 혈관이 노화되면서 혈관은 두꺼워지고 굳어지면서 혈압은 점점 상승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나이가 많은 노인의 목표 혈압은 140/90이 아니라 조금 완화한 치료 기준과 목

likesnowball.tistory.com

 

2. 빌게이츠 불륜 인정? 빌게이츠 여자 대단하네요.

 

빌게이츠 불륜 인정? 빌게이츠 여자 대단하네요.

마이크로소프 창업자인 억만장자 빌게이츠가 5월 4일 27년간의 결혼생활을 종지 부하며 아내 멀린다 게이츠와 이혼을 합의했다고 발표해서 이슈가 되었는데요. 그의 여자 취향이 하나씩 밝혀지

likesnowball.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