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서면 삼정타워 주차비

by 기드리다 2022. 5. 12.

부산의 중심 서면에서 유명한 건물로서 랜드마크라 할 수 있는 서면 삼정타워 주차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서면 삼정타워 출입구를 살펴볼까요?

 

 

서면 삼정타워 주차장 입구는 대로변이 아니라 건물 뒤편에 있어요. 저기 보이시는 곳 아래로 내려가셔야 합니다.

 

 

내려가면 만날 수 있는 모습인데요.

 

서면 삼정타워 주차장은 지하 6층까지 있어요. 대박 깊죠. 

 

 

서면 삼정타워 주차비

서면 삼정타워 주차비는 30분은 무료이고 그다음 10분 당 천 원이에요. 그래서 1시간에 6천 원이나 하죠.

 

 

그렇기 때문에 삼정타워 내에 시설을 이용할 때만 삼정타워에 주차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서면 삼정타워 CGV 주차 지원

보통 영화 관람하면 기본 3시간 무료인데요. 서면 삼정타워 같은 경우는 영화를 보더라도 천 원을 추가로 내야지만 3시간 무료 등록을 할 수 있어요.

 

13층에 있는 CGV 주차등록장소에서 영화티켓을 보여주고 주차 등록을 해야 해요.

 

아직까지 무인 키오스크로는 주차등록이 안되고 있네요.

 

 

삼정타워 쇼핑몰&식당 이용 시 

1만 원 이상 이용 시 1시간 무료인데요. 9천 원이면 1시간 무료가 안되네요. 

 

또한 다른 가게와 합산 하여 1만 원이 된다고 해도 무료가 아니랍니다. 한 곳의 가게에서 1만 원이 넘어야지만 1시간 무료 주차 등록을 할 수 있어요.

 

 

서면 삼정타워 주차비가 10분 당 천 원이면 비싸 보이지만 삼정타워 시설을 이용하면 합리적으로 무료 주차를 등록할 수 있어 좋네요.

 

서면에 주차하기 너무 힘든데 그래도 주차장이 지하 6층까지 마련되어 있어 좋네요. 즐거운 쇼핑되시길 바랄게요.

 

1. 부산 롯데백화점 서면점 주차 정보

 

부산 롯데백화점 서면점 주차 정보

얼마 전에 롯백 서면점에 다녀왔는데요. 부산 롯데백화점 서면점 주차 정보로 주차장 이용시간, 이용요금까지 정리해봤습니다. 롯데백화점 서면점 주차장 롯백화점 서면점 주차 요금은 최초 30

likesnowball.tistory.com

 

댓글